FAQ

  • Q.
    환불 및 반품 규정
    A.

    소비자보호원의 환불 규정에 의하여, 당사의 환불 및 반품 규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  아   래  -
     
    l  제품을 구입하신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l  활성화코드(라이선스)는 등록 및 설치를 하지 않은 경우에만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l  활성화코드(라이선스)는 서비스의 시작이 되지 않은 상태로 반품하여야 하며 라이선스 코드 및
       활성화코드를 사용하면 반품이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l  환불 및 반품 신청은 한국 공인 쇼핑몰에서 1대1 문의를 통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l  한국 공인 판매점이 아닌 해외 사이트에서 구매한 경우, 해당 판매점에 직접 환불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Q.
    비트디펜더 토탈시큐리티 1PC 제품 단종 안내
    A.

    안녕하세요,

      

    비트디펜더 토탈시큐리티 1PC 제품은 판매 종료가 되었으며, 2년 제품만 재고가 존재합니다.

    해당 제품은 토탈시큐리티 3 기기 또는 5기기 제품으로 대체되었습니다.

     

    비트디펜더 토탈시큐리티 5 기기 제품은 PC, 맥, 안드로이드 기기 5대에 한해, 

    사용 기간동안 다양한 조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만약 토탈 시큐리티 1PC 제품을 사용하셔야 한다면,  

    현재로서는 1PC/2년 제품을 추천드리며, 해당 제품 또한 곧 재고가 소진될 예정이며

    재고가 소진되면 판매가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감사합니다.

     

  • Q.
    정품 구매 고객 기술지원 혜택 안내
    A.

    비트디펜더 코리아에서는 유료로 구매하신 고객님들의 빠르고, 원활한 기술 지원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지원 정책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1. 이메일을 통한 기술지원

    * 비트디펜더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모든 고객

     

    2. 전화 상담 및 원격 연결을 통한 기술지원

    * 비트디펜더 코리아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매하고 라이선스를 발급 받으신 고객 

    * 글로벌 사이트나 기타 해외 쇼핑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경우는 해당 지역에서 별도의 금액을 지불하고 기술지원을 받으셔야 합니다.

      (참고;글로벌 사이트 기술지원 비용)


    * 무료 / 체험판이나, 프로모션 코드(NFR)에 대한 기술지원은 불가하오니, 홈페이지 FAQ를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비트디펜더 코리아에서는 한국 런칭 기념으로 정식 구매 고객에 한해 한시적으로 유선 및 원격 연결을 통한 기술지원을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Q.
    비트디펜더 글로벌(해외) 사이트 구매 시 주의 사항 및 자동 결제 해제 방법
    A.

    비트디펜더 글로벌 사이트(www.bitdefender.com)또는 해외 쇼핑몰에서 비트디펜더 제품을 구매하시면, 2Checkout 이라는 인터넷 판매 대행업체를 통해서 신용카드 결제를 하시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아래 그림과 같이 결제 화면의 붉은색 테두리 부문의 Auto Renewal 옵션이 기본 값으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 기간 만료 후, 신용 카드에서 자동 결제 처리가 됩니다.


    이 때문에, 글로벌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신 고객님 대부분께서 자동 결제가 되는 것에 대해 많이 당황해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사용 기간 만료 1주일 전에 자동 결제 안내 메일을 드리지만, 미리 인지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트디펜더 글로벌 사이트에서 구매를 하실 때, 자동 결재 해당 옵션을 클릭하여, 나타난  새로운 창에서 아래 그림과 같이 붉은 색 네모 박스의 'Manual renewal'을 선택하셔야만 자동 결재가 되는 것을  막을 수가 있습니다.

     

    만약, Auto Renewal 옵션을 체크한 상태로 구매를 하셨다면, 본 문서 맨 아래를 참조하시어 자동 결재 옵션을 해제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한국의 공식 판매 사이트인 본 쇼핑몰에서는 자동 연장(결제) 옵션이 없기 때문에,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되며, 글로벌 사이트보다 판매 가격이나, 기술 지원이 원활합니다.

     

    마지막으로 아래는 글로벌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경우의 자동 결제 취소 안내 절차입니다.

      

    [Auto Renewal 해제 방법 안내- 2Checkout 웹사이트 기준]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서 주문번호와 이메일주소로 로그인합니다.

           https://secure.2co.com/myaccount/

     

       *myAccount 옆의 '내 제품'탭을 클릭한 후 자동갱신 옵션을 중지합니다.

      

       *우측 상단 메뉴에서 한국어를 선택하면 한국어로 표시됩니다.


    AUTO-RENEWAL 해지 및 해외 구매 환불 서비스는 구매처를 통해서만 진행되므로 한국에서 직접 처리 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무엇보다, 해외 구매는 환불 절차가 매우 까다롭고 원활하지 않기 때문에, 꼭 한국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