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Q.
    비트디펜더 글로벌(해외) 사이트 구매 시 주의 사항 및 자동 결제 해제 방법
    A.

    비트디펜더 글로벌 사이트(www.bitdefender.com) 또는 해외 쇼핑몰에서 비트디펜더 제품을 구매하시면, '2Checkout' 이라는 인터넷 판매 대행 업체를 통해서 신용카드 결제를 하시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아래 결제 화면에서 붉은색 테두리 부문의 'Auto Renewal' 옵션이 기본 값으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 기간 만료 후 표준 소비자 가격으로 자동 결제 처리가 됩니다.

     

    이 때문에, 글로벌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신 고객님 대부분께서 자동 결제가 되는 것에 대해 많이 당황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사용 기간 만료 1주일 전에 자동 결제 안내 메일이 발송되고 있지만 미리 인지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비트디펜더 글로벌 사이트에서 구매 하실 때, 자동 결제 옵션을 클릭한 후, 나타난 팝업창에서 자동 결제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붉은 색 네모 박스의 옵션을 선택하여 자동 결제 활성화를 해제합니다.

     

     

     

     

    만약, Auto Renewal 옵션을 체크한 상태로 구매를 하셨다면 본 문서 맨 아래 '자동 갱신(Auto Renewal) 옵션 해제 방법 안내'를 참조하시어 자동 결제 옵션을 해제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의 공식 판매점인 본 쇼핑몰에서는 자동 갱신(결제) 옵션을 설정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되며, 글로벌(해외) 사이트보다 무료 상담 및 원격 기술 지원을 제공하며 보다 적극적인 처리 및 원활한 지원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아래는 글로벌(해외)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경우의 자동 결제 옵션 해제 안내 절차입니다.

     

    [자동 갱신(Auto Renewal) 옵션 해제 방법 안내 - 2Checkout 웹사이트 기준] 

     

    1. 2Checkout 계정 생성 및 로그인

      - https://secure.2co.com/myaccount/ 에서 주문번호(Order no) 또는 이메일주소(Email address)를 제출(Submit)하여 암호 생성 후 로그인

      - 이미 계정이 있으시다면 하단 '지금 로그인(Login now)'을 클릭 후 로그인

     

      * 우측 상단 메뉴에서 언어(Language)를 '한국어'로 선택하면 한국어로 표시됩니다.

      * 주문번호(Order no)는 구매 당시 입력한 이메일로 발급됩니다. 

        만약, 로그인 정보를 분실했다면 '로그인(Login)' 버튼 아래 '암호를 잊으셨습니까?(Forgot your password?)'를 클릭하여 주문 과정에서 사용한 이메일주소를 입력한 후, 비밀번호 초기화를 요청합니다.

      * 비밀번호 초기화 링크는 주문 과정에서 제출한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 주문번호(Order no)를 모르거나 인보이스(invoice) 또는 영수증(Payment Receipt) 이메일을 찾을 수 없다면, 

        https://secure.2co.com/myaccount/order_lookup/ 에서 구매 당시에 사용한 이메일과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참고: 주문조회(Order Lookup) 탭 > 청구 카드(Card Charged) > 카드정보 및 이메일 주소 입력 > '이 주문 조회(Look up this order)' 클릭 후, 확인

     

    2. 자동 갱신 중지/취소 및 카드 정보 삭제

       - 로그인 후, 상단 메뉴 '내제품(My Products)' 탭 클릭 > 자동 갱신 사용(Enable auto-renewal) 중지

       - '지불 방법(Payment Methods)' 탭 클릭 > 등록된 신용 카드 정보 삭제

       

    AUTO-RENEWAL 해지 및 해외 구매 환불 서비스는 구매처를 통해서만 진행되므로 한국에서 직접 처리 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무엇보다, 해외 구매는 환불 절차가 매우 까다롭고 원활하지 않기 때문에, 한국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
    환불 및 반품 규정
    A.

     

     

     

    소비자보호원의 환불 규정에 의하여, 당사의 환불 및 반품 규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  아         래  -

      

    l  제품을 구입하신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l  활성화코드(라이선스)는 등록 및 설치를 하지 않은 경우에만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l  활성화코드(라이선스)는 서비스의 시작이 되지 않은 상태로 반품하여야 하며 라이선스 코드 및 활성화코드를 사용하면 반품이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l  환불 및 반품 신청은 한국 공인 쇼핑몰에서 1대1 문의를 통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l  한국 공인 판매점이 아닌 해외 사이트에서 구매한 경우, 해당 판매점에 직접 환불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