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Q.
    비트디펜더 글로벌(해외) 사이트 구매 시 주의 사항 및 자동 결제 해제 방법
    A.

    비트디펜더 글로벌 사이트 및 해외 판매 사이트(2co.com)에서 구매하셨거나, 자동 갱신(Auto-renewal) 옵션을 활성화한 경우, 사용 기간 만료 약 1개월 전에 표준 소비자 가격(약 99달러)으로 자동 결제가 처리됩니다.

     

    이 경우, 고객님을 대신하여 해외 결제에 대해 자동 결제 취소/환불 등을 처리해드리고 싶지만, 고객님의 개인 정보 및 결제 정보 등 민감한 정보를 제출해야 하거나, 신청자 본인 확인을 하는 필수 절차 등으로 인해 구매 당사자께서 직접 진행하셔야만 합니다. 진행 단계는 간단하므로 아래의 안내에 따라 몇 단계만 진행하시면 됩니다.

     

    [환불 및 자동 갱신 취소 요청 방법]

    1. https://www.bitdefender.com/consumer/support/#contact 에 접속합니다.

    2. 목록의 제품 중,' 자동 결제된 제품'을 선택합니다.

    3. 목록의 환불 사유 중 'I don't agree with the automatic renewal process' 를 선택한 후 환불에 필요한 정보와 스크린샷을 업로드합니다.


    신청이 정상적으로 접수되면 티켓 번호를 포함하여 처리 과정에 대한 안내 내용을 신청하신 이메일로 수신하게되며. 업무일 기준으로 보통 1주일 이내 처리가 됩니다.


    ■■■■■■■■■■■■■■■■■■■■■■■■■■■■■■■■■■■■■■■■■■■■■■■■■


    참고로, 비트디펜더 한국 공식 판매점(www.bitdefendershop.co.kr)에서 구매하셨다면 결제는 절대 자동으로 청구되지 않습니다. 또한, 아래의 안내를 따라 미리 자동 갱신 옵션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면 자동으로 결제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자동 갱신 옵션 취소 방법(1) - Central 접속을 통한 방법]

     ※ 만약 내 사용권 페이지에서 ‘My Payments’메뉴가 보이지 않는 경우, 자동 갱신 옵션 취소 방법(2)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1. 비트디펜더 센트럴(https://central.bitdefender.com/)에 로그인하여 내 사용권(My Subscriptions) 메뉴 클릭한 뒤, 우측 화면 상단의 My Payments를 클릭하고, 자동 갱신 옵션 취소를 원하는 제품 우측의 파란 버튼(View details)를 클릭합니다.


    2. Manage your subscription renewal options 클릭 후 CANCEL SUBSCRIPTION AND CONTINUOUS PROTECTION 버튼을 클릭해주시고 자동 갱신 취소 사유를 작성합니다.

    ■■■■■■■■■■■■■■■■■■■■■■■■■■■■■■■■■■■■■■■■■■■■■■■■■

    [자동 갱신 옵션 취소 방법(2) - 2Checkout을 통한 해제]


    1. https://store.bitdefender.com/myaccount/로 접속하신 뒤 글로벌(해외) 사이트에서 주문 시 입력하셨던 이메일 주소 입력 후 ‘SEND ACCESS LINK’(액세스 링크 보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반드시 주문 시 기재하신 이메일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 주문과 관련되지 않은 이메일 기재 시 2Checkout으로부터 확인 메일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 만약, 제출한 이메일 정보를 분실하셨거나 주문번호, 인보이스 또는 영수증 이메일을 찾을 수 없는 상황으로, 엑세스 링크 확인이 불가하다면 지원센터(https://secure.2co.com/support/)를 통해 별도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Checkout로부터 발송된 액세스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의 링크를 클릭합니다.

    * 해당 액세스 링크는 발송 시간으로부터 1시간 동안만 유효합니다.

     


     3. 'Continue' 버튼을 클릭합니다.

     


     
    4. 페이지 상단의 ‘My Products’ 탭을 클릭하신 후 ‘Stop automatic subscription renewal’을 클릭합니다.

     

     

     5. 자동 갱신 중지 사유를 선택한 후 'Stop Auto-Renewal' 버튼을 2회 클릭합니다.

     

    자동 갱신 옵션 취소(1) 혹은 (2)를 통한 자동 갱신 취소 처리가 정상적으로 되었다면 고객님의 센트럴 이메일 계정과 동일한 메일 주소로 자동 갱신 옵션이 취소되었다는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감사합니다.

  • Q.
    환불 및 반품 규정
    A.

     

     

     

    소비자보호원의 환불 규정에 의하여, 당사의 환불 및 반품 규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  아         래  -

      

    l  제품을 구입하신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l  활성화코드(라이선스)는 등록(활성화) 및 설치를 하지 않은 경우에만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l  활성화코드(라이선스)는 서비스의 시작이 되지 않은 상태로 반품하여야 하며 라이선스 코드 및 활성화코드를 등록하여 사용하면 반품이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l  환불 및 반품 신청은 한국 공인 쇼핑몰에서 1대1 문의를 통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l  한국 공인 판매점이 아닌 해외 사이트에서 구매한 경우, 해당 판매점에 직접 환불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