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Q.
    비트디펜더 설치 안내
    A.

    다음은 비트디펜더 한글 버전의 설치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비트디펜더 한글 버전 설치는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에서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 비트디펜더 센트럴은 Chrome, Microsoft Edge, Firefox를 지원합니다.
      (주의 : Internet Explorer를 지원하기 않기 때문에 로그인 또는 UI의 출력이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비트디펜더 설치 안내]     

    1. 설치하려는 장치(PC, Mac, Android)에서 인터넷 브라우저로 비트디펜더 센트럴(Central)에 로그인 합니다. 
      - 비트디펜더 센트럴 주소: https://central.bitdefender.com    
         
      * 비트디펜더 센트럴 계정(이메일 주소)이 없다면, 센트럴 로그인 화면에서 '신규 계정 생성하기'를 클릭하여 새로운 계정을 생성합니다.    
      * 이메일은 로그인 문제(비밀번호 분실 등)가 발생되었을 때 필요하므로 유효한 주소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2. 로그인 후, 팝업창의 '사용권 활성화' 또는 좌측 ‘내 사용권’ 메뉴를 클릭한 후, '+코드로 활성화' 버튼을 클릭하여 활성화 코드를 입력합니다. 
      * 사용권 활성화의 자세한 안내는 고객지원 >FAQ에서 '비트디펜더 제품 사용권 등록 방법'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사용권 활성화 후 좌측의 '내 장치' 메뉴로 이동하여 '비트디펜더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제품 선택 화면에서 Security(보호)를 선택합니다. 




    5. 보호할 디바이스를 선택합니다.                
      * '이 장치'를 선택하여 설치 파일을 로그인한 장치에 다운로드 하거나 '다른 장치'를 선택하여 설치 링크를 보낼 수 있습니다. 
      * '이 장치'를 선택한 경우, 브라우저 좌측 아래에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되고 해당 파일을 더블 클릭하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비트디펜더 최신 버전 업그레이드 가이드]     
                              
    비트디펜더 제품은 사용 기간 동안에 언제라도 최신 제품으로 무료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므로 비트디펜더의 오래된 버전이 설치되어 있다면, 다음 업그레이드 안내를 따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비트디펜더 센트럴 로그인 후, '내 장치' 메뉴에서 '장치에 Bitdefender 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 파일을 실행합니다. 
      2. 설치된 비트디펜더 제품을 자동으로 제거 한 후, 최신 버전의 비트디펜더가 설치됩니다. 

      * 업그레이드 중 비트디펜더가 완전하게 제거되지 않았다면 아래의 완전 제거 툴을 실행한 후, 설치 과정을 반복합니다. 



    [비트디펜더 체험판 설치 방법]

    지금 비트디펜더의 사용권이 없다면,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에서 계정을 생성하는 즉시 30일 체험판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체험판은 정품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며 설치 방법은 위 가이드 2번 항목의 '비트디펜더 체험 하기'를 선택하여 설치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Q.
    일반 백신 프로그램 삭제 툴 모음
    A.
    비트디펜더 제품을 설치하려면 먼저, 설치된 타사 제품을 삭제해야만 합니다.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 메뉴를 이용하여 완전히 제거가 되지 않는다면, 아래의 툴을 다운로드 받아서 실행합니다.
    아래는 일반적인 백신 프로그램의 삭제본 링크 입니다.(알파벳 순서) 




    감사합니다.
  • Q.
    비트디펜더 완전 삭제(센트럴 삭제 포함) 방법
    A.

    비트디펜더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거나, 완전히 삭제되지 않을 때, 아래에 삭제 툴을 실행하여 완전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비트디펜더 완전 삭제 툴 다운로드 링크]

    아래 링크에서 설치된 제품에 맞는 삭제 툴을 선택하여 다운로드 받습니다.

     

     * 비트디펜더 2019 삭제 툴

        https://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Bitdefender_2019_Uninstall_Tool.exe 

     

     * 비트디펜더 2020 삭제 툴

        https://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Bitdefender_2020_Uninstall_Tool.exe

     

     * 비트디펜더 맥용 제품 삭제 툴      

       https://www.bitdefender.com/consumer/support/answer/1784/ 

          

     * 다운로드한 삭제 툴을 더블 클릭하여 안내에 따라 비트디펜더 제품을 완전히 제거합니다.

     * 제거 후에는 반드시 시스템을 다시 시작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트디펜더 센트럴의 '내 디바이스' 목록에서 제거 방법]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경우, 센트럴의 '내 디바이스' 목록에서도 제거하여 라이센스 수량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1.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에 로그인합니다 :  

      https://central.bitdefender.com  

     

     

     

    2. 좌측의 '내 디바이스' 메뉴에서 방금 제거하거나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보호 기기를 선택하여 클릭합니다. 

       나타난 화면의 우측 상단의 점 세개 버튼을 클릭하여 '제거'를 선택합니다.  

        

    * 위 그림은 보호 기기에서 제거된 경우에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 위 그림은 현재 보호 중인 기기를 제거하려는 경우에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3. '기기 제거' 화면에서 '네, 알겠습니다' 를 선택하여 센트럴에서 완전하게 제거합니다. 

     

     

     

    4. 제거가 완료되면 브라우저의 '새로 고침'을 클릭하고 사용 가능한 라이센스 수량이 정상적으로 반영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감사합니다.

     

  • Q.
    라이센스 코드를 입력하면, 이미 사용한 코드로 표시되는 경우
    A.

    비트디펜더 제품을 설치하는 단계에서 '이미 사용한 코드' 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에 대한 안내입니다. 

     

    비트디펜더 제품은 다른 백신 제품과는 다르게 라이센스 코드를 비트디펜더 계정(이메일)에 입력한 다음, 다른 기기에 설치 또는 재설치 할 때,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방식으로 사용권을 인증합니다. 이 방식은 복잡한 라이센스 코드를 별도로 관리할 필요가 없으며 이메일 계정만으로 여러 기기를 보호하거나 무제한으로 재설치를 반복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비트디펜더 계정에서 이미 한번 입력한 라이센스 코드를 다른 계정이나 설치 과정에서 다시 입력하면 '이미 사용한 코드'로 안내가 표시가 되며,  이미 비트디펜더가 설치된 상태에서 '이미 사용한 코드'라는 메시지가 표시되거나 사용권이 없는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다면 재설치할 필요 없이 다음의 안내에 따라 사용권이 입력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계정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1.  비트디펜더의 우측 상단에서 '사람 표시' 아이콘을 클릭한 후, 나타난 화면에서 '계정 전환'을 클릭합니다.  

     

     

     

     

    2. 새로운 화면이 나타나면 라이센스 코드(활성화 코드)가 이미 입력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다른 기기에 추가로 설치하려면] 

     

    1. 비트디펜더 센트럴에 고객님의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내 디바이스' 메뉴에서 '설치'를 클릭하여 설치합니다.  

       또는 홈페이지 FAQ > 제품 설치 및 삭제 > 비트디펜더 설치 방법 안내를 참조합니다.    

        

     

     

     

    TIP : 비트디펜더 센트럴에 접속하면 포맷 이후, 재설치가 필요할 때, 라이센스 코드없이 편리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포맷 이후 재설치를 할 때, 설치하려는 PC에서 비트디펜더 센트럴에 로그인한 후, 다운로드& 설치만 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Q.
    OS 업그레이드, 포맷후 비트디펜더를 다시 설치하고자 할 때
    A.

    비트디펜더를 다시 설치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다시 설치하려는 기기에서 다음 작업을 진행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요 상황] 

     1. PC의 OS를 업그레이드한 경우(또는 하드웨어 업그레이드로 비트디펜더 재설치가 필요한 경우)  

     2. PC 포맷후 비트디펜더를 다시 설치하려는 경우 

     3. 사용 중인 PC에서 비트디펜더를 제거한 후, 다른 PC에 비트디펜더를 설치하는 경우 

     

     

    [진행 절차]  

    반드시 설치하려는 기기 다음의 순서대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에 로그인합니다 :  

      https://central.bitdefender.com  

     

     

     

     

    2. 좌측의 '내 디바이스' 메뉴에서 방금 포맷하거나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보호 기기를 선택하여 클릭합니다.

       나타난 화면의 우측 상단의 아이콘(점 세개)을 클릭하여 '제거'를 선택합니다. 

       

    * 위 그림은 보호 기기에서 제거된 경우에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 위 그림은 현재 보호 중인 기기를 제거하려는 경우에 나타나는 그림입니다 

     

       

    3. '기기 제거' 화면에서 '네, 알겠습니다' 를 선택하여 센트럴에서 완전하게 제거합니다.

     

     

     

     

    4. 제거가 완료되면 브라우저의 '새로 고침'을 클릭한 후, '내 사용권' 메뉴에서 보호 디바이스 수량이 정상적으로 반영되었는지 확인합니다.

     

     

     

       

    5. '내 다바이스' 메뉴로 이동 후, '설치' 버튼을 클릭하고 '이 기기 보호'를 선택한 후 다운로드된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 작업을 진행합니다.

     

     

     

     

    감사합니다.   

       

       

       

  • Q.
    비트디펜더 무료 체험판 사용 방법[Windows, Mac, Android]
    A.
    다음은 비트디펜더 한글 버전 체험판 설치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비트디펜더 사용권이 없다면,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에서 계정을 생성하면 30일간 체험판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하려는 기기에서 다음의 안내를 따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트디펜더 센트럴에서 체험판 설치 방법] 

    1.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에서 신규 계정을 생성한 후, 로그인 :  
      http://central.bitdefender.com



    2. 좌측의 '내 디바이스' 메뉴를 클릭한 후, 파란색 '설치' 버튼을 클릭



    3. 표시되는 팝업창 안내에 따라 설치할 기기 선택



    4.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 안내에 따라 설치 시작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