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디펜더의 모든 Windows, Mac, Android용 제품에 대한 사용권 등록 절차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는 다음의 순서대로 사용권을 등록하고 스마트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안내와 설치 방법 동영상을 참고하여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트디펜더 사용권 활성화는 반드시 PC 웹 브라우저 접속을 통해 센트럴 웹 페이지에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앱에서 활성화 할 경우, 팝업 Activation Code 목록을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갱신(연장) 목적으로 활성화시 적용되지 않으므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트디펜더 사용권 활성화시 꼭 팝업 목록을 확인하여 적용을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 사용권 등록 방법]
1. 비트디펜더 센트럴(https://central.bitdefender.com) 로그인
* 사용권 등록시 반드시 아래의 PC 웹 브라우저를 통해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 페이지에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트디펜더 센트럴은 Chrome, Microsoft Edge, Firefox를 지원합니다.
(주의 : Internet Explorer를 지원하기 않기 때문에 로그인 또는 UI의 출력이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2. '내 사용권' 메뉴에서 '+ 코드로 활성화'를 클릭하여 라이센스 키(코드) 입력 후, 팝업 항목을 선택하여 활성화
* 비트디펜더 사용권 활성화는 반드시 PC 웹 브라우저 접속을 통해 센트럴 웹 페이지에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권 등록 방법은 FAQ '비트디펜더 제품 사용권 등록 방법 (주의사항)'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3. 구글 플레이(Google Play) 또는 앱 스토어(App Store)에서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 다운로드 및 설치
4. 설치 과정에서 사용권이 등록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로그인
[How to install and Set Up Bitdefender Mobile Security for Android] - 영문
* 구글 플레이 또는 인앱 구매를 하시면 기술 지원 및 교환/반품 절차가 불가하오니, 비트디펜더 한국 쇼핑몰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울러, 비밀번호 분실시 재설정 관련하여 보다 편리할 수 있도록 구글 ID로 로그인하지 마시고 비트디펜더 계정을 사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트디펜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활성화 코드는 기본적으로 한국에서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최초 활성화에만 IP 지역 제한을 하기 때문에 한국에서 한 번 활성화한 다음에는 해외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해외 지역에서 구매하시고 해당 지역에서 활성화를 진행하시면 '지역 제한' 이라는 안내가 나타납니다.
이 경우, VPN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한국 지역 IP를 얻은 다음 비트디펜더 센트럴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활성화 하신 후
평소처럼 사용하시면 됩니다.
혹시 VPN 사용 절차가 번거로우시거나 인터넷 속도가 느려서 불편하시다면 홈페이지 내 고객지원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를 바랍니다.
제품 코드 활성화를 위한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에서 활성화 절차]
[VPN 사용 예시]
비트디펜더 Premium VPN을 이용하여 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1. 비트디펜더 Premium VPN UI를 오픈합니다.
2. 메인 화면에서 '위치'를 클릭합니다.
3. 우측 국가 지역 리스트 중 '대한민국'을 선택합니다.
4. '대한민국' 지역으로 연결
* 서버와 연결이 이뤄지지 않는 경우, '연결'을 다시 클릭하여 동일한 지역 내 다른 서버로 연결을 재시도합니다.
5. 비트디펜더 센트럴(https://central.bitdefender.com)에 접속 후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6. '내 사용권(My Subscriptions)' 메뉴로 이동합니다.
7. [+ 코드로 활성화(Activate with code)]를 클릭하고, 제품코드를 입력하여 활성화합니다.
* 코드는 최초 1회 활성화하면, 이후부터 센트럴 계정을 통해 지역 제한 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Premium VPN의 연결을 종료합니다.
* Premium VPN은 사용 기간 동안 트래픽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트디펜더의 Premium VPN 제품코드를 활성화하거나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 FAQ > 제품등록> "Premium VPN 제품코드 활성화 및 설치 방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비트디펜더 제품을 설치하는 단계에서 '이미 사용한 코드' 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에 대한 안내입니다.
비트디펜더 제품은 다른 백신 제품과는 다르게 라이센스 코드를 비트디펜더 계정(이메일)에 입력한 다음, 다른 기기에 설치 또는 재설치 할 때,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방식으로 사용권을 인증합니다. 이 방식은 복잡한 라이센스 코드를 별도로 관리할 필요가 없으며 이메일 계정만으로 여러 기기를 보호하거나 무제한으로 재설치를 반복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비트디펜더 계정에서 이미 한번 입력한 라이센스 코드를 다른 계정이나 설치 과정에서 다시 입력하면 '이미 사용한 코드'로 안내가 표시가 되며, 이미 비트디펜더가 설치된 상태에서 '이미 사용한 코드'라는 메시지가 표시되거나 사용권이 없는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다면 재설치할 필요 없이 다음의 안내에 따라 사용권이 입력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계정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1. 비트디펜더의 우측 상단에서 '사람 표시' 아이콘을 클릭한 후, 나타난 화면에서 '계정 전환'을 클릭합니다.
2. 새로운 화면이 나타나면 라이센스 코드(활성화 코드)가 이미 입력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다른 기기에 추가로 설치하려면]
1. 비트디펜더 센트럴에 고객님의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내 장치' 메뉴에서 '+보호 장치 추가'를 클릭하고, '이 장치' 옵션 하단의 '다운로드'를 선택하여 설치합니다.
또는 홈페이지 FAQ > 제품 설치 및 삭제 > 비트디펜더 설치 방법 안내를 참조합니다.
TIP : 비트디펜더 센트럴에 접속하면 포맷 이후, 재설치가 필요할 때, 라이센스 코드없이 편리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포맷 이후 재설치를 할 때, 설치하려는 PC에서 비트디펜더 센트럴에 로그인한 후, 다운로드& 설치만 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스마트폰을 교체한 후, 이미 보유 중인 모바일 시큐리티를 새로운 스마트폰에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비트디펜더 제품은 사용권(라이센스 코드)을 비트디펜더 센트럴 계정에 등록한 다음, 해당 계정과 비트디펜더 제품을 연결하여 사용권을 인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스마트폰으로 교체했다면, 다음의 방법으로 사용권이 등록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로그인하기만 하면 사용권 이전이 가능합니다.
[비트디펜더 센트럴에서 기존 스마트폰 삭제]
1. 비트디펜더 센트럴(https://central.bitdefender.com) 웹사이트에 로그인합니다.
2. 좌측의 '대시보드' 메뉴 클릭 후 보안 대시보드 화면의 '내 장치' 에서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예전 스마트폰을 선택하여 클릭한 후 나타나는 세부 정보 페이지의 우측 상단 '제거'를 선택합니다.
3. '장치 제거' 팝업이 나타나면 '제거' 를 선택하여 센트럴에서 완전하게 제거합니다.
* 제거 후 새로고침을 하고 '내 장치' 메뉴를 선택하시면 기기가 정상적으로 삭제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제거가 완료되면 브라우저의 '새로 고침'을 클릭하고 사용 가능한 라이센스 수량이 정상적으로 반영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모바일 시큐리티 다운로드 및 설치]
1. 구글 플레이 또는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Bitdefender mobile security' 혹은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및 설치합니다.
2. 설치 과정에서 사용권이 등록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만약, 새로운 스마트폰에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가 이미 설치되어 있다면, 다음의 방법으로 사용권이 등록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비트디펜더 계정 변경 방법]
1.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를 실행합니다.
2. 좌측 하단 메뉴에서 점 세개 아이콘의 '자세히'를 누른한 후, 나타난 상단 메뉴에서 '내 계정'을 선택합니다.
3. '내 계정' 화면에서 '로그아웃'을 클릭한 후, 사용권이 등록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다시 로그인합니다.
감사합니다.
업데이트는 오류는 일반적으로 인터넷 연결의 문제가 발생했을 때 나타납니다.
(일시적인 인터넷 연결 실패 또는 속도 지연, 사설 프록시 사용, 다른 방화벽이 비트디펜더 업데이트를 차단한 경우 등)
만약, 인터넷 연결이 정상적이라면 아래의 방법으로 오류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비트디펜더 업데이트 오류 해결하는 방법]
먼저, 비트디펜더 업데이트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1. 비트디펜더 제품의 메인 화면 좌측 메뉴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2. 해당 화면에서 업데이트 메뉴로 이동합니다.
3. 위 화면과 같이 업데이트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 자동 업데이트, 업데이트 시간 설정, 사일런트 업데이트 여부 확인
4. 만약, 설정이 올바르다면, 비트디펜더 방화벽( 비트디펜더 메인 화면 > 시스템 보호 > 방화벽 설정> 네트워크 어댑터 및 설정을 아래와 같이 해 주십시오.
- 네트워크 종류 = 홈/사무실
- 스텔스 모드 = 꺼짐
[알림] Bitdefender Antivirus Plus(비트디펜더 안티바이러스 제품)은 방화벽 모듈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만약, 다른 방화벽 소프트웨어를 사용한다면, 그 제품을 종료하거나 삭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비트디펜더 상위 제품군은 방화벽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설정을 확인 한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반복된다면, 시스템 리부팅을 하신 다음에, 도스 명렁어 창에서(시작버튼에서 cmd 엔터)
ipconfig /flushdns 입력 후, 엔터를 합니다.
화면에 표시되는 결과를 확인 다음에 비트디펜더 제품에서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의 절차를 진행해도 여전히 문제가 있다면, 비트디펜더 기술지원팀에 문의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비트디펜더는 보호 중인 기기가 연결된 Wi-Fi 네트워크의 보안 설정 상태가 취약하거나 공개용 Wi-Fi 네트워크인 경우, 비트디펜더 VPN 을 사용하여 추가 보호 계층을 구성하도록 팝업을 통해 안내합니다.
[VPN 연결 안내화면]
하지만, 이러한 팝업이 조금 성가시게 느껴진다면 Wi-Fi 공유기의 보안 설정을 강화하거나 비트디펜더의 설정을 변경하여 더 이상 표시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Wi-Fi 공유기 보안 설정 강화]
Wi-Fi 공유기(라우터)를 가정 또는 사무실에서 직접 관리하신다면 해당 Wi-Fi 공유기의 비밀번호 설정 메뉴에서 비밀번호의 강도를 영어+숫자+특수문자 등으로 강력하게 설정하고 AES 암호화를 사용하도록 Wi-Fi 네트워크 설정을 WPA2/WPA2PSK로 변경하면 비트디펜더는 보안이 강화된 Wi-Fi에 접속하는 것으로 식별하여 VPN 연결 권장 팝업 화면을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비트디펜더 제품 설정]
위와 같이 Wi-Fi 보안 설정을 강화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안내 팝업이 표시된다면, 비트디펜더 제품 설정에서 해당 Wi-Fi 공유기를 홈 또는 사무실 Wi-Fi 로 설정하면 더 이상 안내 화면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만약, 공항,커피숍 등에서 제공하는 공개용 Wi-Fi라면 이 설정은 적용되지 않으며, 고객님의 보안을 위해 안내 팝업은 항상 표시가 됩니다. 이 경우 3번 조치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비트디펜더 제품의 좌측 메뉴에서 '시스템 보호' > '취약점 검사' 메뉴에서 '열기'를 클릭합니다.
2. 연결된 Wi-Fi 공유기를 직접 관리하고 있으며 신뢰한다면 홈 또는 사무실 Wi-Fi로 설정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홈' 또는 '사무실' Wi-Fi를 선택하고 나타난 목록에서 주로 사용하시는 Wi-Fi를 선택합니다.
3. 또는 비트디펜더 VPN을 실행한 후, '설정' > '고급 설정' 메뉴에서 '자동 연결' 항목을 해제합니다.
비트디펜더 VPN은 안전한 인터넷 연결을 보장하지만, 이로 인한 약간의 인터넷 속도 저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주요 기능과 제공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공 기능]
* 온라인 서핑 및 기타 활동을 비공개로 안전하게 유지
* 익명 브라우징 지원 : IP숨김, 데이터 유출 방지
* 국가별로 제한된 컨텐츠 잠금 해제
* 개인정보 보호(검색 등 온라인 로그 확인 불가)
[중요 혜택]
*모든 비트디펜더 사용자에게 일일 200MB까지 무료 제공(AV, IS, TS, BMS 모두 동일함, 구매한 디바이스 수량에 대해 모두 개별 무료 트래픽 제공)
*무제한 데이터 사용을 희망하는 고객께서는 센트럴 내부에서 유료로 구매하셔야 하며, 이 경우, 본사를 통한 직접 구매 및 과금이 되므로 한국에서는 취소/환불이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비트디펜더 글로벌 사이트 및 해외 판매 사이트(2co.com)에서 구매하셨거나, 자동 갱신(Auto-renewal) 옵션을 활성화한 경우, 사용 기간 만료 약 1개월 전에 표준 소비자 가격(약 99달러)으로 자동 결제가 처리됩니다.
이 경우, 고객님을 대신하여 해외 결제에 대해 자동 결제 취소/환불 등을 처리해드리고 싶지만, 고객님의 개인 정보 및 결제 정보 등 민감한 정보를 제출해야 하거나, 신청자 본인 확인을 하는 필수 절차 등으로 인해 구매 당사자께서 직접 진행하셔야만 합니다. 진행 단계는 간단하므로 아래의 안내에 따라 몇 단계만 진행하시면 됩니다.
[환불 및 자동 갱신 취소 요청 방법]
1. https://www.bitdefender.com/consumer/support/#contact 에 접속합니다.
2. 목록의 제품 중,' 자동 결제된 제품'을 선택합니다.
3. 목록의 환불 사유 중 'I don't agree with the automatic renewal process' 를 선택한 후 환불에 필요한 정보와 스크린샷을 업로드합니다.
신청이 정상적으로 접수되면 티켓 번호를 포함하여 처리 과정에 대한 안내 내용을 신청하신 이메일로 수신하게되며. 업무일 기준으로 보통 1주일 이내 처리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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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로, 비트디펜더 한국 공식 판매점(www.bitdefendershop.co.kr)에서 구매하셨다면 결제는 절대 자동으로 청구되지 않습니다. 또한, 아래의 안내를 따라 미리 자동 갱신 옵션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면 자동으로 결제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자동 갱신 옵션 취소 방법(1) - Central 접속을 통한 방법]
※ 만약 내 사용권 페이지에서 ‘My Payments’메뉴가 보이지 않는 경우, 자동 갱신 옵션 취소 방법(2)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자동 갱신 옵션 취소 방법(2) - 2Checkout을 통한 해제]
1. https://store.bitdefender.com/myaccount/로 접속하신 뒤 글로벌(해외) 사이트에서 주문 시 입력하셨던 이메일 주소 입력 후 ‘SEND ACCESS LINK’(액세스 링크 보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반드시 주문 시 기재하신 이메일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 주문과 관련되지 않은 이메일 기재 시 2Checkout으로부터 확인 메일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 만약, 제출한 이메일 정보를 분실하셨거나 주문번호, 인보이스 또는 영수증 이메일을 찾을 수 없는 상황으로, 엑세스 링크 확인이 불가하다면 지원센터(https://secure.2co.com/support/)를 통해 별도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Checkout로부터 발송된 액세스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의 링크를 클릭합니다.
* 해당 액세스 링크는 발송 시간으로부터 1시간 동안만 유효합니다.
3. 'Continue' 버튼을 클릭합니다.
4. 페이지 상단의 ‘My Products’ 탭을 클릭하신 후 ‘Stop automatic subscription renewal’을 클릭합니다.
5. 자동 갱신 중지 사유를 선택한 후 'Stop Auto-Renewal' 버튼을 2회 클릭합니다.
자동 갱신 옵션 취소(1) 혹은 (2)를 통한 자동 갱신 취소 처리가 정상적으로 되었다면 고객님의 센트럴 이메일 계정과 동일한 메일 주소로 자동 갱신 옵션이 취소되었다는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감사합니다.
Microsoft Edge ver.
방법 1.
1. Microsoft Edge에서 edge://extensions로 이동하여 이 웹 브라우저에 추가된 확장 프로그램 목록으로 직접 이동합니다.
2. Bitdefender Password Manager 옆에 있는 '제거'를 클릭합니다.
3. 브라우저 상단에 Microsoft Edge에서 Bitdefender Password Manager를 제거할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계속 진행하려면 ‘제거’ 버튼을 클릭하세요.
방법 2.
1. Microsoft Edge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에 있는 메뉴를 클릭합니다.
2. 메뉴에서 '확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3. Edge에 설치된 확장 프로그램 목록이 표시됩니다. Bitdefender Password Manager 확장 옆에 있는 메뉴를 클릭한 다음 'Microsoft Edge에서 제거'를 클릭합니다.
4. 브라우저 상단에 Microsoft Edge에서 Bitdefender Password Manager를 제거할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계속 진행하려면 '제거' 버튼을 클릭하세요.
방법 3.
1. Microsoft Edge에서 주소 표시줄 오른쪽에 있는 Bitdefender Password Manager 아이콘을 우클릭하고 'Microsoft Edge에서 제거'를 클릭합니다.
2. 브라우저 상단에 Microsoft Edge에서 Bitdefender Password Manager를 제거할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계속 진행하려면 '제거' 버튼을 클릭합니다.
Google Chrome ver.
방법 1.
1. Google Chrome에서 chrome://extensions로 이동하여 이 웹 브라우저에 추가된 확장 프로그램 목록으로 직접 이동합니다.
또는 Chrome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에 있는 메뉴를 클릭하고, '확장 프로그램'을 클릭한 후 '확장 프로그램 관리'를 선택합니다.
2. Google Chrome 확장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Bitdefender Password Manager 확장 옆에 있는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3. Chrome에서 작업을 확인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계속 진행하려면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방법 2.
1. Google Chrome에서 주소 표시줄 오른쪽에 있는 Bitdefender Password Manager 아이콘을 우클릭하여 'Chrome에서 삭제'를 선택합니다.
2. Chrome에서 작업을 확인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계속 진행하려면 '삭제' 버튼을 클릭하세요.
마스터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Bitdefender Password Manager에서 새 비밀번호를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웹 브라우저 툴바에서 Password Manager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2. 볼트 잠금을 해제하려면 현재 마스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현재 마스터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면 해당 화면 하단에 있는 '비밀번호 분실' 옵션을 클릭합니다. 이후
Bitdefender Password Manager 초기 설정 시 제공된 24자리 복구 키를 입력한 다음, 새 마스터 비밀번호를 입력
합니다. 마스터 비밀번호와 복구 키를 모두 잊어버렸거나 잃어버린 경우 Bitdefender 담당자에게 문의하세요.
계정을 재설정하면 Bitdefender Password Manager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와 비밀번호가 지워집니다.
3. Password Manager의 왼쪽 상단에서 사이드바 메뉴를 클릭하여 설정 메뉴 항목으로 이동합니다.
4. 계정 섹션에서 '내 계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5. Password Manager 가입에 대한 정보 창이 표시되니다. 마스터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6. 현재 마스터 비밀번호를 입력한 다음 새 마스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새 마스터 비밀번호는 최소 8자, 최소 1개의 소문자, 1개의
대문자, 1개의 숫자를 포함해야 합니다)
7. 완료되면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8. Bitdefender가 이전 마스터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때까지 잠시 기다립니다. 웹 브라우저를 종료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9. 다음으로 새로운 24자리
복구 키가 제공됩니다. 복구 키를 안전한 장소에 기록해두고 잃어버리지 않도록 합니다.
10. Bitdefender Password Manager에서 로그아웃됩니다. 볼트를 잠금 해제하려면 방금 설정한 새 마스터 비밀번호를 사용합니다.
Bitdefender Premium VPN 기능 설명
메인 화면
- 연결 상태: 연결된 국가와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 연결 시간: 누적된 연결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광고 및 추적기 차단: 광고 및 추적기를 차단하거나 웹사이트를 차단에서 제외하도록 개인 정보 설정을 조정합니다.
- 보안 트래픽: 트래픽 사용량을 확인합니다.
- 사용자의 IP 주소
- 킬-스위치 활성화: 인터넷 킬-스위치의 메뉴로 이동합니다.
위치 선택
- 위치 설정: 위치 설정 후 연결 성공 시 트레이 아이콘이 바뀌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 시작 시 열기: 기기가 시작할 때 Bitdefender VPN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 최신 위치 표시: 빠른 엑세스를 위해 홈 화면에 최신 위치를 표시합니다.
- 대시보드 데이터 표시: VPN 홈 화면에 주제, 통계 및 기타 유용한 정보를 표시합니다.
- 대시보드 데이터 삭제
- 테마 설정: 자동 / 라이트 모드 / 다크 모드 중 테마를 선택합니다.
- 사용 언어: 표기할 언어를 선택합니다.
- 알림 설정: 알림 기본 실행을 관리합니다.
- 로컬 네트워크: 로컬 네트워크와 장치에 대한 엑세스를 허용합니다.
- Bitdefender VPN 개선에 참여하기: 제품 기능 향상을 위해 익명의 제품 보고서를 제출합니다.
- 모든 설정 초기화: VPN을 다시 설치할 필요 없이 원래 설정으로 되돌립니다.
프라이버시
- 인터넷 킬-스위치: VPN 연결이 잠시라도 많아지면 모든 인터넷 트래픽을 중지합니다.
- 광고 블로커 및 안티-트래커: 광고와 추적기를 차단하여 더욱 빠르고 깨끗한 웹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동 연결
- 장치 시작: Windows 시작 시 VPN이 연결됩니다.
- 안전하지 않은 Wi-Fi: 공용 또는 보안되지 않은 Wi-Fi 네트워크를 사용할 때마다 VPN을 연결합니다.
- P2P 앱: P2P 파일 공유 앱을 시작할 때 VPN을 연결합니다.
- 특정 애플리케이션 또는 웹사이트: 특정 앱 및 웹사이트에 액세스할 때 VPN을 연결합니다.
- 웹 사이트 카테고리: 특정 웹사이트 카테고리를 방문할 때 VPN을 연결합니다.
고급
- 분할 터널링: VPN을 우회하고 인터넷에 직접 액세스할 앱과 웹사이트를 선택합니다.
- 프로토콜: 데이터 전송에 사용할 VPN 프로토콜 유형을 선택합니다.
- 앱 트래픽 최적화: VPN에 연결했을 때 가장 필요한 앱의 인터넷 트래픽에 우선순위를 지정합니다.